기사최종편집일 2024-05-24 03:50
연예

정민성, '라켓소년단' 캐스팅…'슬빵' 작가와 인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6.01 15:40 / 기사수정 2021.06.01 15:4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배우 정민성이 ‘라켓소년단’의 도시남편 역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정민성이 소심함도 배려도 과다한 도시남편 역할을 맡아 현실감 있는 캐릭터로 공감 짙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켓소년단’은 배드민턴계의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소녀들의 레알 성장드라마이다.

정민성이 맡은 도시남편 역은 빡빡한 도시 생활에 지쳐 아내와 함께 귀촌한 인물로 극강의 소심함과 과다한 배려심으로 부탁을 잘 거절하지 못하는 성격이다. 이런 그가 낯선 시골에서 어떻게 적응해나갈지, 이방인으로서 현지인들과 돈독해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앞서 정민성은 영화 ‘엑시트’, ‘아저씨’, ‘블랙머니’, ‘박하사탕’과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며 캐릭터에 현실감을 불어넣었다.

정민성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이어 정보훈 작가님의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보시는 분들이 공감을 넘어 드라마 ‘라켓소년단’이 지닌 에너지를 얻고 힐링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라켓소년단'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매니지먼트 비케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