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23:22
연예

'킬러의 보디가드2'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쫄깃함 'A급 액션+B급 웃음'

기사입력 2021.05.31 16:3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감독 패트릭 휴즈)가 전편보다 더 확장된 스토리와 압도적인 긴장감이 느껴지는 2차 스틸을 공개했다.

'킬러의 보디가드2'는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보디가드 마이클 앞에 한층 더 골 때리는 의뢰인이 플러스되면서 벌어지는 1+1 트리플 업그레이드 환장 액션블록버스터다.

1차 스틸이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으로 호기심을 자아냈다면 이번에 공개된 2차 스틸은 예측불가한 전개와 강렬한 액션으로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더한다. 전편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했던 소니아가 금발로 분장해 누군가에게 총을 겨누는 모습과 밧줄에 묶인 채 새로운 빌런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는 장면은 과연 그녀에게 어떤 일이 닥친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어, 수갑을 찬 채 웃음기 없는 마이클과 다리우스 그리고 안토니오 반데라스에게 잡혀 긴장감을 자아내는 세 사람의 모습은 본래의 코믹한 분위기와 대조되어 더욱 시선을 끈다. 유럽 전역을 위기에 몰아넣은 사상 초유의 사건에 휘말려 의기투합으로 난관을 헤쳐나갈 이들 세 사람은 A급 액션과 B급 웃음을 선보일 전망으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처럼 더 확장된 스토리로 찾아온 '킬러의 보디가드2'는 할리우드 명배우들의 박력 넘치는 총격 액션은 물론 고난도의 폭발신으로 올여름 최고의 환장 액션 블록버스터가 될 준비를 마쳤다.

한편 '킬러의 보디가드2'는 전편에 이어 또 한 번 메가폰을 잡은 패트릭 휴즈 감독과 구강 액션이 살아있는 특유의 찰진 번역으로 믿고 보는 황석희 번역가가 참여한 작품으로 새로운 흥행 신드롬을 써 내려갈 예정이다. 2배 더 강력한 액션과 재미 그리고 할리우드 최강 캐스팅 라인업으로 주목받는 '킬러의 보디가드2'는 올여름 극장가에 시원한 핵폭탄급 웃음을 기대케 한다. 

'킬러의 보디가드2'는 오는 6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TCO㈜더콘텐츠온, ㈜제이앤씨미디어그룹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