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2:39
연예

유니버스, 더보이즈·위아이·CIX 新예능 하이라이트 선공개

기사입력 2021.05.29 11:3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유니버스(UNIVERSE)의 새 오리지널 예능 3편이 베일을 벗는다.

29일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오늘(29일) 유니버스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THE BOYZ), 위아이(WEi), CIX(씨아이엑스)의 오리지널 예능 하이라이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유니버스는 더보이즈의 ‘THE BLOOD : DEATH MATCH (더 블러드 : 데스 매치), 위아이의  ‘WEi-DANG : THE BIRTH OF THE PHANTOM THIEVES (위아당 : 괴도의 탄생)’, CIX의 ‘SCIENTIST CIX : HELLO, PSYCHO (사이언티스트 CIX : 헬로, 사이코)’ 하이라이트 영상을 선공개하며, 새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본편에 대한 기대를 더 한다.

더보이즈가 출연하는 ‘THE BLOOD : DEATH MATCH’는 행성 크래커에서 깊은 역사와 혈통으로 이름을 알린 뱀파이어 더보이즈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드라마틱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금일 공개될 영상에서 더보이즈 멤버 주연‧에릭, 영훈‧현재가 각각 짝을 맞춰 능청스럽게 ‘주접문 백일장’을 낭독하며 멤버들이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위아이는 ‘WEi-DANG : THE BIRTH OF THE PHANTOM THIEVES’을 통해 ‘뱀파족의 피가 묻은 복숭아 나뭇가지를 찾아라!’ 특수 의뢰를 수행하기 위해 전설의 괴도 6인으로 모였다. 공개될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위아이 멤버 유용하가 공포에 떨며 실 꿰기 미션에 도전한다. 그 모습에 웃음을 참지 못하는 멤버 김요한, 김동한의 모습이 그려지며, 이들이 도전할 미션과 대결에 한층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끝으로 그룹 CIX가 출연하는 ‘SCIENTIST CIX : HELLO, PSYCHO’는 슈퍼 씨앗 개발에 성공한 사이언티스트 CIX와 그들의 정보를 빼 가기 위해 접근한 ‘소시오티스트’의 격돌을 그린 예능이다. 공개될 영상에서 대왕 토끼 포즈를 취한 현석과 눈을 가린 채 손의 감각만으로 포즈를 똑같이 완성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드러난다. 과연 CIX가 최고의 팀워크를 발휘해, 미션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는 확장된 우주 세계관에 맞춰 자체 제작하는 웹 예능 콘텐츠로,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현재, 유니버스에서는 총 16팀의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다. 그동안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글로벌 팬들에게 큰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 위아이, CIX의 선공개 영상은 오늘(29일) 오후 7시, 오후 8시, 오후 10시에 각각 공개한다. 티저 영상과 본편은 오는 6월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