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9:59
게임

‘블레스 언리쉬드 PC’, 파이널 테스트 성료… 5일간 40만 명 참가

기사입력 2021.05.18 10:27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블레스 언리쉬드 PC’가 마지막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8일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체 개발 중인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 언리쉬드(Bless Unleashed) PC’의 파이널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에는 약 40만 명의 전 세계 이용자들이 참여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앞선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받았던 피드백을 바탕으로 시스템, 전투, 사용자 환경(UI) 및 사용자 경험(UX) 등 대부분의 요소에서 개선 작업을 진행하였고, 특히 전투와 필드 보스 콘텐츠에서 호평 받았다.

파이널 테스트의 평균 일일사용자(DAU)는 15만 명이었으며 최대 동시 접속자 수 4만 5천 명을 기록했다. 특히, 현재 스팀 출시 예정작 인기 찜 목록 글로벌 15위에 이름을 올리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 전까지 파이널 테스트 피드백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와 완성도 증대를 위해 마지막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화려한 콤보 액션과 오픈 월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보스 및 몬스터들과의 전략적인 전투, 던전, 3대 3 투기장, 15대 15전투장으로 대표되는 다양한 PVP(이용자들간 전투)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으로, 올 여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네오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