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1.05.14 10:47 / 기사수정 2021.05.14 10:47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배우 박기웅과 오마이걸 승희의 뜻밖의 인연이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이하 '정글')에서는 배우 박기웅과 인간 비타민 오마이걸 승희의 숨겨 왔던 깜짝 인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7인의 병만족은 대한민국의 와일드 웨스트, 서해로의 극한 생존을 시작, 주체할 수 없는 끼와 흥으로 정글 최초 ‘흥부족’ 탄생을 예고했다. 그중 남다른 텐션으로 단번에 ‘희자매’를 결성한 홍현희, 승희는 배우 박기웅과 함께 굶주린 멤버들을 위한 특별 재료 공수를 위해 야산 탐사에 나섰다.
‘희자매’는 들이치는 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길에 핀 ‘진달래’ 한 송이에 ‘진달래꽃’ 노래를 열창하는 등 탐사 시작부터 넘치는 텐션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오마이걸 승희는 화려한 무대 위와는 다르게 강원도 산골 소녀 출신임을 밝히며 산나물 채취에 남다른 자신감을 보였다. 승희는 특기인 ‘표정 묘사’를 살려, 고사리, 쑥, 달래 등 알기 어려운 산나물 묘사를 완벽하게 선보이는 등 실제로 산나물 박사다운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