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1.05.06 15:23 / 기사수정 2021.05.06 15:23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박현용 PD가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의 모든 것을 밝혔다.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OB 팀과 안재현, 규현, 송민호, 피오 YB 팀이 각기 다른 캠핑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가운데 연출을 맡은 박현용 PD가 직접 '스프링 캠프'의 첫 시작과 유쾌한 비화를 공개해 첫 공개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박현용 PD는 먼저 스프링 캠프라는 제목의 의미에 대해 “'응답하라' 시리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이우정 작가님이 지은 제목이다. 말 그대로 멤버들의 단합을 위한 합숙 훈련이란 의미가 크다”고 말하며 “아무래도 티빙에서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기존 '신서유기' 시리즈처럼 게임을 비롯한 재미 요소 대신, 그동안 가려진 멤버들간의 관계와 리얼한 모습을 보여주자는 의견이 모아졌다”는 기획 의도를 함께 전했다.
이어 “재미있었던 건 이 제목을 멤버들에게 전했을 때 정확한 의미를 안 사람은 강호동 형님밖에 없었다. 다른 멤버들은 '스프링'을 '용수철'로 알아들어서 도대체 무슨 프로그램이냐고, 촬영 내내 통통 튀어야 하냐고 묻더라”고 웃으며 신서유기 멤버들 다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