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2:28
게임

농심, 프레딧에 1세트 선취…PO진출 눈앞 [LCK]

기사입력 2021.03.27 21:0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농심이 프레딧을 상대로 1세트를 가져왔다.

27일 오후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농심 레드포스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승리하면 PO에 진출하는 농심은 '리치' 이재원, '피넛' 한왕호, '베이' 박준병, '덕담' 서대길, '켈린' 김형규가 나섰다. 유종의 미를 기대하는 프레딧은 '호야' 윤용호, '엄티' 엄성현, '라바' 김태훈, '헤나' 박중환, '딜라이트' 유환중이 출전했다.

1세트 블루 진영으로 나선 농심은 나르, 릴리아, 레넥톤, 렐, 라칸을 밴하고 아트록스, 우디르, 아지르, 징크스, 알리스타를 픽했다.

이에 맞서는 프레딧은 세라핀, 쓰레쉬, 헤카림, 이즈리얼, 사미라를 자르고 그라가스, 올라프, 빅토르, 트리스타나, 레오나를 꺼내들었다.

농심은 경기 초반부터 3라인의 주도권을 모두 잡으며 차이를 벌려나갔다. 큰 무리 없이 전령을 획득한 농심은 15분 만에 미드 1차 타워를 파괴하며 스노우볼을 계속해서 굴려갔다.

궁지에 몰린 브리온은 천천히 몸을 웅크린채 후반을 도모했다. 그러나 농심은 25분 경 한타에서 승리한 뒤 바론을 가져오며 박차를 가했다. 계속해서 상대를 몰아붙인 농심은 30분만에 넥서스를 파괴하며 1세트를 가져왔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LCK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