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3:43
연예

김숙X윤정수, 가상부부의 깜짝 재회…츤데레 핑크빛 무드? (당나귀 귀)

기사입력 2021.03.26 17:39 / 기사수정 2021.03.26 17:39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가상 부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개그맨 윤정수, 김숙 커플이 ‘당나귀 귀’에서 재회했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100회 기념 일일 떡볶이집에서 마주친 윤정수, 김숙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김숙은 떡볶이집에 온 손님을 보고 기겁하고 숨었다. 알고 보니 김숙을 놀라게 한 손님들은 한식 대가 심영순과 윤정수였다고.

김숙은 윤정수를 보자마자 큰소리로 “나 있는 것 알고 왔지?”, “질척거리지 마”라 했고 윤정수 또한 “이제 그만 좀 하자”고 맞받아쳐 오랜만의 재회에도 변치 않은 환상의 입담 케미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런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심영순은 못 말리는 중매 본능이 발동, “이렇게 아까운 여자를 왜?”, “둘이 결혼하면 주례 봐줄게”라며 두 사람을 엮어 주기 위해 팔을 걷고 나섰다.

이후 제작진과 인터뷰 도중 튀어나온 윤정수의 뜻밖의 진심을 듣게 된 김숙은 “내가 그냥 하는 말이 아냐”라며 쑥스러워했다고 해 떡볶이집을 로제빛으로 물들인 쇼윈도 부부의 재결합(?) 현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28일 오후 5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