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2.14 15:12 / 기사수정 2010.12.14 15:15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라테일'이 겨울방학을 맞은 국내 유저들을 위한 고객감사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테일'은 깜찍한 캐릭터와 동화 풍의 배경으로 여성 유저를 사로잡고 있으며, 특유의 여성 감성을 자극하는 코드를 기반으로, 수 만가지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뽐내는 자리를 마련, 지난 11월에는 '라테일 패셔니스타 선발 대회'로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그 동안 유저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라테일'이 대대적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깨어진 봉인"이라는 에피소드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던전으로 '벨파 도서관'과 '잊혀진 화원'을 추가했다. 미스터리 한 스토리로 시작되는 이번 에피소드는, 기존 4인 파티 플레이에서 8인 파티 플레이로 인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다양한 직업이 협동하여 강한 몬스터를 클리어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오는 15일부터 2011년 2월 9일까지 총 8주간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무엇보다 이벤트의 규모나 내용면에 있어, 올 한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
준비된 이벤트로는, 접속이벤트, 미션이벤트, 패션 샵 이벤트, 경험치 이벤트, 검색 이벤트 등 일일이 나열하기 어려울 정도로 풍부하며, 그에 상응하는 상품도 다양하다.
특히, 8주 동안 2주에 한 번씩, 총 네 번에 걸쳐 진행되는 '미션이벤트'는, 게임 내 에서 미션을 클리어 하면 WACOM 타블렛 또는 삼성 디지털카메라, 후지 폴라로이드 카메라, 피자헛 상품권, CGV 영화 예매권 2매, 던킨 교환권, 오즈 캐시 등 푸짐한 상품을 가능한 많은 유저들에게 제공 할 계획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