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5:34
연예

왕빛나 “음식 사진, 소속사에서 제지...먹는 것 좋아해" (외식하는 날)

기사입력 2021.03.23 12:00 / 기사수정 2021.03.23 12:0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외식하는날 앳 홈’ 왕빛나가 애식가의 면모를 보였다.

최근 진행된 SBS FiL ‘외식하는 날 앳 홈’(이하 '외식하는 날') 촬영에서 게스트로 왕빛나가 등장하자 MC 홍윤화는 “제가 왕빛나 씨에게 관심이 많다. SNS을 염탐한 적이 있다. 옷 사진이 많은 줄 알았는데 음식 사진이 많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왕빛나는 “내가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고 웃으며 “한 때 SNS에 음식 사진을 많이 올리니까 소속사에서 제지를 한 적이 있다”고 답했다.

이어 “소속사 대표님이 ‘배우인데 맛집 블로거처럼 맛집 사진만 올리냐. 연기하는 모습 등을 올렸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그래서 요즘은 음식 사진을 다 못 올린다. 올리고 싶어도 참고 걸러서 올리고 있다”고 SNS에 음식 사진 게재하는 것을 자제하고 있음을 전했다.

왕빛나는 “흰쌀 밥 한 그릇 뚝딱할 수 있는 밥도둑 메뉴를 알려주세요”라는 고민을 가지고 출연해 밥도둑 음식인 간장게장, 닭 볶음탕, 대구탕 외식을 즐겼다. 

‘외식하는 날 앳 홈’은 집에서 외식을 즐기는 딜리버리 홈스토랑. 코로나-19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짐에 따라 내 집이 맛 집이 돼 배달 음식과 가정 간편식만으로 근사한 한끼를 만들어 줄 신개념 배달미식회를 통해 먹방에 공감을 더한 진짜 이야기를 전한다.

'외식하는 날' 23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미디어넷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