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08:57
게임

R2게임즈, 무협 MMORPG '쾌남본좌'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21.03.16 15:4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R2게임즈는 자사의 무협 MMORPG ‘쾌남본좌’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임원희가 선택한 무협 MMORPG ‘쾌남본좌’는 손쉬운 조작과 컨트롤로 몰이사냥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빠른 속도의 레벨업과 장비 승급, 잠재력 강화 등을 활용해 캐릭터를 손쉽게 육성할 수 있으며, 한 번에 많은 적을 상대하는 몰이사냥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화려한 전투 액션과 함께 변신 시스템도 이용할 수 있다. 90초마다 변신을 통해 더욱 화려해지는 액션을 즐기면서 대규모 서버 PK 난전과 보스전 PK 대난투 등 다른 이용자와의 PK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MMORPG의 재미를 더하는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한 점도 게임의 매력이다.

‘쾌남본좌’는 출시 전부터 홍보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며 사전예약 70만을 돌파했다. 홍보모델 임원희를 앞세워 독특하고 유머가 넘치는 뉴트로 컨셉의 영상을 시리즈로 공개하면서 호평을 받았으며, 자연스럽게 게임에 대해서도 큰 기대를 받았다.

R2게임즈 관계자는 “무협 MMORPG 쾌남본좌를 정식으로 출시했다”라며, “출시 전부터 영상과 함께 게임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쾌남본좌를 통해 원초적 본능을 느껴보시길 바라며, 오랫동안 이용자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리는 게임이 될 테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R2게임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