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1:17
연예

BTS 뷔, 얼굴과 눈빛이 곧 서사…고전영화 주인공 같은 포스

기사입력 2021.03.16 08:14



방탄소년단(BTS) 뷔가 강렬한 눈빛으로 팬들의 소년감성을 자극했다.

지난 15일 트위터 삼성 모바일 US(Samsung Mobile US) 공식 계정에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Galaxy×BTS 영상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의 신곡 'Life goes on'을 배경음악으로 한 흑백 영상에서 방탄소년단은 보기좋은 핏감의 슬림한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 중 카메라가 지나가듯 클로즈업된 짧은 순간 강렬한 눈빛으로 아이컨택하는 뷔의 짙은 남성미와 섹시한 카리스마는 분위기를 순식간에 압도하며 화면을 묵직한 존재감으로 꽉 채웠다.

특히 수만가지 서사를 담고 있는 듯한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은 1초에 불과한 찰나같은 순간에 자신만의 얼굴을 담아낼 줄 아는 타고난 '무대 장인'의 면모를 입증하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여유롭게 바지 주머니에 손을 넣은 채 세련된 디자인의 컨버터블에 살짝 기대어 서있는 뷔는 고전 영화 속 주인공과 같은 아우라를 발산했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영상을 통해 무대를 촬영하는 열정적인 프로의 모습을 선보이면서 무대 위에서 Galaxy의 새로운 모델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뷔는 휴대폰을 든 손을 카메라로 뻗어 제품을 부각시면서 다른 한 손으로 얼굴의 일부를 가리며 시선을 끄는 한편 제품에 더욱 눈길이 가도록 유도해 모델로서의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삼성 모바일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