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11:04
연예

세븐어클락, 데뷔 4년 만에 해체…"개인 활동 논의 중" [전문]

기사입력 2021.03.02 13:57 / 기사수정 2021.03.02 13:5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세븐어클락이 데뷔 4년 만에 해체했다.

2일 세븐어클락 소속사 포레스트네트워크 측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세븐어클락의 해체 소식을 알렸다.

포레스트네트워크는 "먼저 세븐어클락 멤버들에게 사랑과 관심으로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세븐어클락은 회사와 논의 끝에 2021년 3월 2일 부로 활동이 종료되었음을 전해드리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룹 활동은 종료되었으나 현재 당사와 멤버 전원은 향후 활동에 대해서 논의 중에 있으며,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후 다양한 개인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향후 계획을 덧붙였다.

끝으로 "갑작스러운 활동 종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그동안 세븐어클락을 아껴주신 로즈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2017년 미니 앨범 'Butterfly Effect'으로 데뷔했다. 지난 2019년에는 MBC '언더 나인틴' 출신 새 멤버 루이를 영입하여 팀을 재정비해 화제를 모았다.

이하 포레스트네트워크 글 전문

안녕하세요. 포레스트 네트워크입니다.

먼저 세븐어클락 멤버들에게 사랑과 관심으로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세븐어클락은 회사와 논의 끝에 2021년 3월 2일 부로 활동이 종료되었음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비록 그룹 활동은 종료되었으나 현재 당사와 멤버 전원은 향후 활동에 대해서 논의 중에 있으며,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후 다양한 개인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갑작스러운 활동 종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그동안 세븐어클락을 아껴주신 로즈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멤버들의 앞날에도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포레스트네트워크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