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1.02.24 14:46 / 기사수정 2021.02.24 14:46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오! 주인님'이 셀프 디스가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이 3월 24일 첫 방송되는 가운데 수많은 로코 명작을 탄생시킨 MBC가 선택한 2021년 첫 로맨스인 만큼 관심과 기대가 뜨겁다.
이런 가운데 2월 24일 ‘오! 주인님’ 1차 티저가 기습 공개됐다. 남녀 주인공 이민기와 나나의 달달한 케미는 물론 신선한 아이디어까지 반짝반짝 빛나는 40초였다.
‘오! 주인님’ 1차 티저는 이민기와 나나가 하나의 소파에 나란히 앉아 TV를 보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두 사람의 시선이 고정된 TV 화면에서는 MBC 인기 예능 ‘놀면 뭐하니’가 나오고 있다. 이때 나나가 의아한 듯한 표정으로 “작가님. 근데 MBC는 왜 드라마는 안 하고 예능만 하는 거예요?”라고 묻는다. 이에 이민기는 “안 하는 게 아니라 못하는 거지”라고 칼 같이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나나가 “옛날에는 재밌는 로코도 많았는데..”라고 아쉬워하자 이민기는 “언제 적 얘기를..”이라며 혀를 끌끌 찬다. 하지만 이내 “로맨틱 코미디가 그렇게 보고 싶으면 이거나 보든지”라며 무심한 듯 ‘오! 주인님’ 대본을 건넨다. 이어 나나에게 “보면 몰라? 대본이잖아. 그것도 내가 쓴”이라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말한다. 궁금한 듯 설레는 듯 ‘오! 주인님’ 대본을 보는 나나, 그런 나나를 향해 다정한 미소를 짓는 이민기의 모습이 교차되며 ‘오! 주인님’ 1차 티저는 마무리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