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15
연예

방탄소년단 'MTV 언플러그드' 공연곡 유출…전 세계 관심 집중

기사입력 2021.02.24 09:51

백종모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MTV 언플러그드'에서 선보일 곡들이 예고됐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MTV 언플러그드'에서 'Life Goes On', '다이너마이트', 잠시' 등의 앨범 'BE' 수록곡을 부르고 'fix you' 등의 커버곡을 부를 예정이다.

24일 MTV UK 유튜브 채널에는 방탄소년단이 'MTV 언플러그드'에서 콜드플레이(cold play)의 'fix you'를 부르는 섬네일 이미지가 게재됐다.

이미지 속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해당 곡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fix you'는 2년 전 방탄소년단이 데뷔 6주년 기념 여행에서 함께 들었던 곡이며, 지민의 플레이 리스트에 등장하기도 했다. 멤버들이 어떠한 감성으로 곡을 재현할지 관심이 모인다.

또한 같은 날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앨범 ‘BE" 수록곡 '잠시(Telepathy)'를 부르는 짧은 영상도 공개돼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fix you', 'Telepathy live' 등이 올라오는 등 전 세계 방탄소년단 팬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TV Unplugged’는 아티스트의 음악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고품격 뮤직 콘텐츠. 그간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비피 클라이로(Biffy Clyro), 숀 맨데스(Shawn Mendes)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방탄소년단의 'MTV 언플러그드'는 오는 24일(한국시간) 오전 11시부터 방송되며, 같은날 SBS MTV를 통해 전해질 예정이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MTV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