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1.02.12 17:37 / 기사수정 2021.02.12 17:37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가수 청하가 아이오아이(I.O.I) 재결합을 언급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모비딕 Mobidic'에는 '갓청하 성덕된 썰 푼다! 근데 이제 신곡 뮤비 최초 공개를 곁들인 《제시의 쇼!터뷰》 EP.37 by 모비딕 Mobidic'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제시의 쇼!터뷰'(이하 '쇼터뷰')에는 신곡 'Bicycle'로 돌아온 퍼포먼스 퀸 청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먼저 제시는 청하에게 지금까지 해본 가장 나쁜 짓에 대해 물었다. 청하는 "학생 때, 기숙학교를 다녔는데 음식을 시키거나 나가서 먹는 게 금지였다. 월드컵 시즌 때 밤에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몰래 나간 적이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청하는 "행사를 가면 하루 종일 차에 있는다. 너무 답답해서 창문을 때린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청하의 나쁜 짓을 들은 제시는 "난 하루에도 몇 번씩 때린다. 얘 천사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자친구가 있냐는 물음에 청하는 고민 없이 "없다"라고 대답했다. 좋아하는 이성 스타일로는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 좋다. 대화에서 호감을 많이 느낀다. 너무 진지하거나 너무 장난치는 사람들 중 고르라면 차라리 장난치는 사람이 좋다"고 털어놨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