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23:41
연예

임영웅→김희재, 확 달라진 新케미…'인생학교' 개교 (뽕숭아학당)

기사입력 2021.02.08 15:51 / 기사수정 2021.02.08 15:51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인생학교’라는 확 달라진 부제로 새 단장을 마쳤다.

10일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은 2021년을 맞아 역대급 스케일과 재미, 감동을 장착한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라는 타이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2막을 가동한다.

‘뽕숭아학당’은 대한민국에 트롯 광풍을 불러일으킨 트롯맨들이 트롯 선배들을 만나 음악과 삶, 그리고 철학이 담긴 의미 있는 수업을 진행했던 상황. 새롭게 탈바꿈한 ‘인생학교’에서는 트롯맨들이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 고민해봤을 인생에 대한 질문에 해답을 찾기 위해 직접 미션에 도전하면서 얻어내는 ‘인생 성장 보고서‘가 펼쳐진다.

무엇보다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버라이어티 전문 컴퍼니 상상과 손을 잡고 지금까지와는 결이 다른 새로운 ‘트롯 예능’을 선보인다. ‘X맨 일요일이 좋다’,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범인은 바로 너’ 등 탁월한 감각의 예능 프로그램들을 히트시켰던 조효진, 용석인 PD가 전격 합류하는 것. 상상을 뛰어넘는 거대한 세트와 기상천외한 미션들로 더욱 스펙터클한 ‘뽕력’ 증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에는 그동안 ‘뽕숭아학당’에서 ‘팩트 폭격기’로 불리며 적재적소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던 TOP6 김희재가 기존 멤버인 TOP4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와 힘을 합칠 고정 멤버로 확정돼 활약을 펼친다. ‘미스터트롯’에서부터 ‘사랑의 콜센타’까지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와 환상적인 케미는 물론, ‘뽕숭아학당’에서도 완벽한 팀워크를 이뤄왔던 김희재가 합류, 활력을 배가시키는 것. 트롯맨들 또한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다”며 격한 환영인사를 건넸다.

‘내일은 미스터 요리왕’이라는 주제로 트롯맨들이 ‘10돈 황금소’를 걸고 설 특집 초대형 요리 대전에 나서는가 하면, 설날 전통 놀이 미션인 씨름부터 요리왕 타이틀 빅매치까지 초유의 스케일로 풍성한 볼거리를 안긴다.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1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