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58
연예

트와이스 나연 "온라인 콘서트 너무 설렌다" 미모 돋보이는 각오

기사입력 2021.02.05 17:58

백종모 기자


트와이스(TWICE) 나연의 일본 온라인 콘서트 관련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5일 트와이스 재팬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TWICE in Wonderland OFFICIAL GOODS Making -NAYEON-'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오는 3월 6일 예정된 '트와이스 인 원더랜드(TWICE in Wonderland)'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의 굿즈와 관련된 내용이다.

게재된 영상에서 나연은 보라색 원피스에 흰색 베레모를 쓰고 한 손에 선물 상자를 든 채, 동화풍으로 꾸며진 세트장 앞에 서서 포즈를 취했다.

촬영과 함께 그는 선물을 주제로 한 토크도 진행했다.

나연은 원스(트와이스 팬)에게 주고 싶은 선물을 묻자 "멋진 무대를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답했다.






멤버에게 주고 싶은 선물을 꼽아 달라고 하자 한참 고민하다 "장갑"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최근에 너무 추워서 장갑을 샀는데, 엄청 따뜻하더라. 멤버들에게 장갑이나 목도리를 선물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선물로 "작년에 모모가 멤버들에게 각각 캐리커처를 그려서 잠옷을 선물해줬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니 더 생각이 난다"고 설명했다.

나연은 영상 말미 "직접 만나서 콘서트를 하면 너무 좋겠지만, 지금 상황에서 그럴 수 없으니 온라인으로 원스 분들을 많이 만나려고 노력하고 있다. 우리도 준비 중이지만 너무 설레고 빨리 만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가 3월 6일 오후 7시 온라인 라이브 'TWICE in Wonderland'를 진행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 NTT도코모의 '신체감 커넥트 스페셜 라이브'의 일환으로 확장현실(AR)과 복합현실(MR) 등 각종 첨단 기술을 총동원해 펼쳐진다. 마치 눈앞에서 콘서트를 관람하는 듯 생동감 넘치는 무대로 현지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지난 해 트와이스는 도쿄돔 공연을 2회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해 연기 및 취소된 바 있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트와이스 재팬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