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1.25 13:25 / 기사수정 2010.11.25 14:34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KRG소프트(대표 김정수)에서 개발한 리듬댄스 게임 '리듬&파라다이스'가 25일(목)부터 오픈 리허설 테스트와 함께 행복 품앗이 프로젝트 '해피 메이커 캠페인(Happy Maker Campaign)'을 시작한다.
엠게임의 신작 리듬&파라다이스(이하 리파)는 음악과 춤이 함께하는 동화 같은 마을 '펀 빌리지(Fun Village)'를 배경으로 하여 다양한 방식의 댄스모드가 돋보이는 온라인 게임으로 이번 지스타2010 전시에 참가하여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3일간 진행되는 오픈 리허설 테스트에는 사전 신청한 유저 1만 명과 함께 롤리롤리, 터치터치, 톡스톡스, 캐치캐치, 카피카피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테스트하게 된다.
또한 오픈 리허설 테스트에서는 나만의 식물에 물을 주고 키울 수 있는 '팻존'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 게임머니로 액세서리, 의상, 헤어 등 700여 종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상점'과 게임 내 쇼타임(간주부분)에서 고양이로 변신하는 고양이 의상을 만나볼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