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11:57
연예

김주영, '암행어사' 특별출연 맹활약…극 초반 쫄깃한 긴장감 조성

기사입력 2020.12.28 09:4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김주영이 '암행어사'에 특별 출연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극본 박성훈 강민선, 연출 김정민, 이하 암행어사)는 부정부패를 쳑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조선시대 왕실의 비밀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

김주영은 지난 21일 방송된 1회부터 극 중 사월 역으로 특별 출연해 작품 초반의 쫄깃한 긴장감을 조성하며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높이는 활약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암행어사 실종사건의 중요한 단서를 쥐고 있는 인물로 등장한 그는 비밀을 숨긴 채 두려움에 떨거나 화살을맞고 죽어가면서도 아이를 지켜달라는 사월의 모습을 절절하게 그려내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와 관련 28일 공개된 사진 속 김주영은 '암행어사' 촬영 중 대본을 보고 있는 모습부터 특별출연을 기념하는 대본 인증샷에 이어 미모가 돋보이는 애교 넘치는포즈 등으로 또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이렇듯 단아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작품 속 눈에 띄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김주영은 '암행어사'뿐만 아니라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열연을 보인 바 있다. 

이에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작품의 폭을 넓히고 있는 김주영의 행보에 관심이 모인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