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4 14:25
연예

"서지승과 결혼 NO"...이시언, 추억 남기고 5년만 '나혼산' 하차 [종합]

기사입력 2020.12.09 16:50 / 기사수정 2020.12.09 16:2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시언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 '나 혼자 산다' 측도 이시언의 뜻을 존중하며 앞으로의 연기 행보를 응원했다. 일각에서는 공개 연인 서지승과의 결혼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도 있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이시언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5년여간 함께했던 '나혼산'을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한다.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 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드렸고, 많은 고민 끝에 함께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저에게 있어 '나 혼자 산다'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로 가득하다. 언제나 큰 지지로 믿음을 보여줬던 제작진 분들과 오랜시간 동고동락하며 소중함을 알려준 멤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그동안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주신 사랑 늘 기억하며,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나 혼자 산다' 측도 이시언의 하차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이날 오전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또 얼장으로 건강한 웃음을 선사했던 이시언 회원이 올해를 마지막으로 '나 혼자 산다'를 떠나게 됐다"고 밝히며 "지난 5년여간 '나 혼자 산다'에서 묵직한 존재감과 큰 웃음으로 기쁨을 선물해 준 이시언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깊은 대화와 논의 끝에, 연기 활동에 집중하고자 하는 이시언의 의견을 존중해 아쉽지만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 앞으로 연기자로 더욱 승승장구하기를 바라며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시언의 하차 소식에 연인 서지승도 덩달아 주목받으며 두 사람의 결혼설까지 불거졌다. 이에 이날 오후 이시언 측은 "결혼 준비설은 사실이 아니다. 이시언이 전한대로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서다"라고 해명했다.

이시언은 지난 2016년 '나 혼자 산다'에 합류해 '얼장' 캐릭터로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사랑 받았다.


성훈, 기안84와 함께 하며 어리바리한 모습으로 '세 얼간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겼다. 또 방송 합류 초기에 살았던 월세 원룸에서 청약 당첨의 꿈을 이루며 지난 해 1월 새 아파트로 이사하는 모습까지 많은 시청자의 공감을 얻기도 했다.

이시언의 하차 소식에 '나 혼자 산다'에 동시기 합류했던 박나래는 "얼장님. 우리 입사동기 썩동이 오빠"라는 글을 이시언의 SNS에 댓글로 남기며 아쉬워했다.

현재 KBS 2TV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 출연 중인 이시언은 오는 25일 방송분을 끝으로 '나 혼자 산다'를 떠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