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2:31
연예

'뮤직뱅크' BTS 꺾은 BTS 'Dynamite' 1위…카이 데뷔-보아·갓세븐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12.04 18:34 / 기사수정 2020.12.04 18:34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방탄소년단이 방탄소년단을 꺾었다.

2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가 방탄소년단의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를 꺾고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다이너마이트'(Dynamite)가 1위를 차지하면서 방탄소년단은 10주째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게 됐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뮤직뱅크'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전 세계가 주목할 슈퍼 루키, 엔하이픈(ENHYPEN)은 '기븐 테이큰(Given-Taken)'으로 데뷔 무대를 꾸렸다. 엔하이픈은 '이제 세상을 뒤집고, 하늘에 발을 내디딘다는' 야심 찬 포부를 다크하면서도 파워풀한 에너지로 표현했다.

갓세븐(GOT7)은 지난달 30일 공개한 더블타이틀곡 'Breath(넌 날 숨 쉬게 해)', '라스트 피스(LAST PIECE)' 두 곡의 무대를 꾸몄다. 갓세븐은 명실상부한 파워풀한 보컬과 완벽한 칼군무로 무대를 꾸몄다.

엑소의 센터이자 메인댄서 카이가 '음(Mmmh)'으로 나른하면서도 섹시함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카이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을 발매한 보아 역시 '베터(Better)' 무대로 영원한 퍼포먼스 퀸임을 입증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2Z(투지), BAE173, ENHYPEN, GOT7, KAI, NTX(엔티엑스), STAYC(스테이씨), woo!ah!(우아!), WOODZ(조승연), 노라조, 다크비(DKB), 드리핀(DRIPPIN), 모모랜드, 보아(BoA), 블링블링(Bling Bling), 엘라스트(E`LAST), 이달의 소녀, 쿠잉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