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9 17:08
연예

이적, 네이버 NOW.서 ‘같이 들을까, 이적’ 진행…팬들과 소통 예고

기사입력 2020.11.18 09:11



18일 네이버 NOW. 측은 7년 만에 정규 앨범 6집 ‘Trace’를 발매한 가수 이적이 네이버 NOW. '같이 들을까, 이적'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3년 정규 5집 ‘고독의 의미’ 이후 7년만의 정규 앨범이라는 점에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타이틀곡 ‘돌팔매’는 ‘패닉’으로 함께 활동했던 가수 김진표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적은 오늘 방송에서 ‘Trace’의 수록곡 전 곡을 LP판으로 들려주며, 직접 각 곡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실시간 채팅을 통해 팬들과 즉석에서 소통하는 한편, 김진표와 15년만에 호흡을 맞춘 소감부터 앨범 작업 영감의 원천까지 폭 넓은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신보 작업에 참여한 공동 프로듀서 양시온과 기타리스트 임헌일이 게스트로 함께 참여해 보다 풍성한 토크를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세 사람은 이번 앨범 작업 과정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가감없이 풀어낼 예정이다.

'같이 들을까, 이적'은 18일 밤 10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NOW.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