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4 14:28
연예

도티부터 승우아빠까지…샌드박스 플러스, 케이블TV 개국 앞두고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0.11.09 10:33



디지털 콘텐츠 케이블TV ‘샌드박스플러스(SANDBOX+)’는 오는 16일 개국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유튜브 구독자 248만명을 보유한 도티(사진 정 가운데)를 비롯해 햄연지, 옐언니, 승우아빠, 피식대학, 오예커플, 유병재 등(사진 시계방향)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스타 크리에이터들이 각자의 개성이 담긴 포즈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샌드박스 플러스’는 연중무휴 트렌드 맛집이라는 공식 슬로건을 내걸고 최근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서 인기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자체 제작 오리지널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샌드박스 플러스'에서만 볼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의 첫 선두 주자는 뮤지컬 배우이자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함연지의 출연작인 언택트 뮤지컬 '킬러파티'가 나선다.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킬러파티'는 양수리의 한 저택에서 발생한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웹뮤지컬로 황당하고 우스꽝스러운 B급 감성의 스토리를 환상적인 음악을 통해 담아냈다.

'샌드박스플러스'는 '킬러파티'외에 도티가 진행하는 이색 디지털 라이브 토크쇼 '극과 극 토크쇼 끆!터뷰'등 참신하고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샌드박스플러스’는 개국 기념 공식 포스터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9일부터 22일까지 샌드박스플러스 공식 포스터를 캡처하거나 촬영해서 해시태그(#20201116#샌드박스플러스#개국축하)를 포함한 축하 메시지를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뒤 샌드박스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된다. 참여자중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 등 경품을 지급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샌드박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