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6:08
게임

'크리티카', 월드 보스 시스템 신규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0.11.06 13:5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올엠은 '크리티카'에서 신규 월드 보스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월드 보스 시스템이란 모든 이용자가 같은 시간에 강력한 몬스터의 체력을 공유하며 대결을 하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특정 시간에만 입장할 수 있다. 나타나는 보스 몬스터는 ‘쿼크라이’와 ‘엘리게누온’ 이다.

월드 보스 시스템을 통해 몬스터를 잡으면 기여도 순위에 따라 해치운 몬스터로 변신할 수 있는 변신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올엠은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푸른샘 골짜기에서 낚시를 하는 ‘유유자적 낚시 이벤트’는 지급된 낚시대와 스테이지 완료 후 제공하는 미끼를 사용해 이벤트 코인을 낚아 아렌델 상점에서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이벤트이다.

‘기다림의 미학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편으로 지급하는 ‘인내의 힘’ 아이템을 하루 지난 뒤 사용하면 이벤트 코인 5개를 증정한다. 해당 코인으로 아렌델 상점을 방문하면 부활석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맞춤 출석체크 이벤트도 열린다. ‘상급 와펜 풀 상자 세트’ 등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며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매일 제공한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는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지난해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올엠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