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5:46
연예

'음중' 방탄소년단 1위 차지…블랙핑크 컴백·쪼꼬미X문세윤 유쾌한 유닛 [종합]

기사입력 2020.10.10 16:58 / 기사수정 2020.10.10 16:58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방탄소년단이 출연 없이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1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10월 둘째주 1위가 공개됐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산들이 나란히 1위 후보로 오른 가운데, 트로피의 주인공은 방탄소년단에게로 돌아갔다. 

던은 신곡 '던디리던'을 공개하며 중독성 넘치는 휘파람 소리와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인 무대를 꾸몄다. 특히 피쳐링에 참여한 제시 역시 파워풀한 랩을 선보이며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어 위키미키는 'COOL'로 컴백무대를 꾸몄다. 모두 카키 컬러의 의상를 입고 등장한 위키미키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우주소녀 쪼꼬미와 문세윤의 귀여운 유닛 무대도 공개됐다.

'오늘부터 댄스뚱'에서 맹활약 중인 문세윤은 쪼꼬미 멤버들과 함께 귀여운 '흥칫뿡' 무대를 꾸몄다. 핑크컬러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문세윤은 당당하게 센터에 서서 아기자기함을 자랑했다.

'흥칫뿡'은 '흥칫뿡'은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상대에게 귀엽게 속마음을 내비치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노래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블랙핑크의 'Lovesick Girls', 'Pretty Savage' 무대도 공개됐다. 

자신감 넘치는 'Pretty Savage' 무대를 통해 블랙핑크는 그간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Lovesick Girls'는 컨트리풍 기타 사운드에 서정적인 멜로디와 블랙핑크의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진 곡이다. 

국내 팬들과 만난 블랙핑크는 힙하면서도 개성 강한 무대로 모두를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블랙핑크, 던(DAWN) (feat. Jessi), 쪼꼬미 X 문세윤, 위키미키, 골든차일드, Stray Kids, 더보이즈, 업텐션, 프로미스나인, H&D, BDC, 시그니처, TREASURE, GHOST9, 위아이(WEi), 다혜가 출연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