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3 08:32
스포츠

'저평가' 된 손흥민, 살라보다 더 좋은 선수(英 방송)

기사입력 2020.10.09 14:09 / 기사수정 2020.10.09 14:09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인턴기자] 손흥민에 대한 좋은 현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8일 (한국시각) 영국 토크스포츠는 프리미어리그 공격진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손흥민에게 높은 평가를 내렸다.

토크스포츠 팟캐스트 호스트인 제이슨 쿤디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공격진들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최근 몇 년간 가장 뛰어나 프리미어리그 공격진은 챔피언스리그와 프리미어리그를 연달아 우승했던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 사디오 마네, 호베르투 피르미누다.

하지만 쿤디는 이번 시즌 토트넘의 공격진이 최고로 보인다고 언급했다. 현재 피르미누의 폼이 예전 같지 않다고 말한 쿤디는 손흥민이 번뜩이고 있고 리그에서 가장 저평가된 공격수라고 말했다.

쿤디는 현재 시점에서 손흥민과 살라 중 누가 더 나은지 묻는다면 손흥민이 더 낫다고 답했다. 두 선수 모두 대단한 선수고 훌륭하지만 손흥민이 살라보다 덜 이기적이라는 평가를 내리며 손흥민을 칭찬했다.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의 공격진은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에서 임대로 들어온 가레스 베일이 합류하면서 리그 최강의 공격진 중 한 팀으로 올라왔다는 평가다. 이 날 방송에서 토트넘의 공격진은 리버풀과 맨시티에 이어 3위에 올랐다.

sports@xportsnews.com 사진=EPA/연합뉴스/토트넘핫스퍼 인스타그램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