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17:31
스포츠

KT, 연고지 수원 상징 정조대왕 유니폼 착용

기사입력 2020.09.30 14:29

김현세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KT 위즈가 2일 연고지 수원을 상징하는 정조대왕 유니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단은 "수원 최대 전통문화 축제 수원화성문화제를 기념하며 지역밀착마케팅의 일환으로 출시하는 정조대왕 유니폼은 올해로 4년째를 맞은 구단의 대표 얼트(ALT) 유니폼"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유니폼은 수원 화성을 이미지화해 '수원' 문구를 영문 'SUWON' 으로 표현했고 수원화성의 돌벽 무늬에서 모티브를 얻은 '돌벽 패턴'을 선수 이름과 등번호 등에 새겨 연고지 스토리를 담았다.

유니폼 하단에는 조선시대 왕의 보(補) 패턴을 수원화성 모양으로 프린트했고, 오색 비단을 포인트라벨로 부착해 현대적 감각의 전통미를 더했다.

정조대왕 유니폼은 오는 2일부터 구단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팀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KT는 2일부터 열리는 LG와 주말 시리즈에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2일에는 수원화성문화제에서 13대 정조대왕역을 맡은 수원중부경찰서 이영화 율천파출소장이 경기 전 '언택트 시구'를 진행하며, 수원시립공연단 무예24기시범단의 KT의 승리를 기원하는 공연 영상이 전광판에 상영된다.

이어 3, 4일에는 추석 명절을 맞아 언택트 라이브 응원전에 참여한 가족 팬을 대상으로, 언택트 고향 연결 이벤트와 윷놀이,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kkachi@xportsnews.com / 사진=KT 위즈

김현세 기자 kkach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