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9:26
연예

다니엘 헤니,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특별 출연…오중석 치트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9.26 14:4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톱 포토그래퍼 오중석과 할리우드 스타 다니엘 헤니가 만났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배우 다니엘 헤니가 특별 출연, 이정재 화보 촬영에 이어 또 한번 안방 시청자들의 비주얼 홀릭을 예고하고 있다.

등장부터 비현실적인 비주얼과 치명적인 미소로 현장의 감탄을 불러온 다니엘 헤니는 오중석 작가와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고 일상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등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촬영이 시작되자 다니엘 헤니는 오중석 작가의 즉흥적인 주문에 맞춰 최고의 표정과 포즈를 만들어냈고 오중석 작가는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포착, 찍는 것마다 A컷을 만들어내는 베테랑 작가와 모델 콤비의 환상적인 호흡을 엿보였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는 꽃을 든 로맨스 가이, 프로페셔널한 의사 등으로 변신했다. 매 순간이 ‘미드’ 속 한 장면 같은 다니엘 헤니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았다.

그동안 많은 스타들과 화보 작업을 해 온 오중석 작가는 “다니엘 헤니는 치트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톱 포토그래퍼와 헐리우드 배우의 만남이 어떤 멋진 작품을 탄생시켜 냈을지 주목된다.

오중석 작가와 다니엘 헤니의 환상적 호흡이 펼쳐질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27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