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01:35
연예

'밝히는가' 박은혜 "머리가 점점 빠져"…집에서 하는 두피 홈케어 공개

기사입력 2020.09.22 09:26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박은혜가 집에서 혼자 한다는 두피 홈케어를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에서는 가을에서 겨울로 지나가는 환절기에 건조해진 두피를 보호하기 위해 두피 관리 비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밝히는가’ 전문가는 두피에서 시작되는 얼굴 탄력이 시작된다고 하며, 두피가 무너지면 얼굴도 무너진다고 이야기 해 박은혜와 한영은 깜짝 놀란다.

MC박은혜, 스포츠 아나운서 안현준, 인플루언서 이로아는 각자 스스로 하고 있는 두피케어 일상을 보여준다. 그 중 박은혜는 특히 두피 관리에 더욱 신경 쓰는 모습을 보여 어떤 관리를 하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요즘 두피 관리를 한참 시작했다는 박은혜는 집에서 관리하는 두피 관리법을 공개한다. “머리가 점점 빠져서” 라며 걱정을 하며 가을철 푸석해진 두피관리를 시작했다. 그는 “피부관리, 모발관리 다 하는데 두피 관리를 할 일이 잘 없다”고 하며 두피 탄력을 위해 양손 가득 의문의 기기를 가져온다.  그는 기기로 머리카락을 가르며 열심히 마사지를 한 후 시원함에 만족해한다.

인플루언서 이로아는 20대답게 두피도 깨끗한 모습을 보인다. 그는 5천년 역사를 자랑한다는 인도의 스페셜 두피 케어를 받으러 간다. 목, 어깨, 승모근까지 아우르는 섬세한 두피 관리를 받은 후, 비포 앤 애프터의 모습에서 얼굴 탄력까지 올라간 느낌을 받아 MC들의 부러움을 산다.

또, ‘밝히는가’ 전문가를 통해 ‘두피 케어에 좋은 음식, 쉽게 할 수 있는 두피 셀프 마사지법’ 등의 꿀팁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요즘 SNS 상에서 인기라는 커피 두피 팩, 바나나 팩 등의 효능을 검증할 예정이다.

두피 관리의 모든 것, 오전 10시 50분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SBS FiL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