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22:35
연예

윤두준 "군대 가기전 지쳐있었다…군복무 덕분에 여유 찾아"[화보]

기사입력 2020.09.14 12:06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매거진 빅이슈의 커버를 장식했다. 

그룹 하이라이트의 리더 윤두준은 최근 주거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을 위해 발간되는 매거진 빅이슈의 커버 화보 촬영에 참여했다. 윤두준은 수트 착장부터 폴라 티셔츠와 실크 셔츠 등 가을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을 마치고 진행된 빅이슈와의 인터뷰에서 윤두준은 연예활동 10년차 전후의 변화에 대해 "조금 더 여유롭게 살고 싶어졌다. 군대 가기 직전에는 지쳐 있기도 했다. 군대 덕분에, 혹은 군대 때문에 바뀐 점들이 있다. 좋은 점을 꼽는다면 여유를 찾게 된 것"이라고 답했다. 


또한 윤두준은 얼마 전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유튜브 채널 ‘방랑자 윤두준’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인터뷰 중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인한 콘텐츠 제작의 어려움을 토로하며 “다른 걸 보여드렸어야 했다. 유튜브 계획을 너무 빨리 공개한 것 같다”라며 너털웃음을 지었다. 그밖에도 기억에 남는 여행 추억과 지금 당장 떠나고 싶은 여행지 등을 공개하며 ‘방랑자 윤두준’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윤두준의 화보 및 인터뷰는 9월 15일 발간되는 매거진 빅이슈 235호에 수록된다. 한편, 빅이슈는 서울과 부산 지하철역의 거리 판매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타 지역에서는 정기 구독과 온라인숍 구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어라운드어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