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2:30
연예

'기기괴괴 성형수' 베테랑 성우부터 박성광까지…명품 성우진 활약

기사입력 2020.09.10 16:21 / 기사수정 2020.09.10 16:2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기기괴괴 성형수'(감독 조경훈)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기여한 명품 성우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바르면 완벽한 미인이 되는 위험한 기적의 물 성형수를 알게 된 예지가 미인으로 다시 태어나면서 겪게 되는 호러성형괴담.

먼저 주인공 예지 역에는 성우 문남숙이 맡아 관객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문남숙은 '도라에몽' 시리즈에서 도라에몽(2기) 역을 맡아 국내에서 유명하며 '포켓 몬스터' 시리즈에도 참여한 실력파 성우다. '기기괴괴 성형수'를 통해 외모 스트레스로 내적 분노가 쌓여가는 예지의 감정을 다양한 톤의 목소리로 표현해 관객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 기적의 물 성형수 전문 시술사 역에는 성우 조현정이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한다. 

조현정은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에서 주인공 신비 역을 '슈퍼배드' 시리즈에서 루시 역의 한국어 더빙에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설혜의 남자친구로 등장하는 지훈은 성우 장민혁이 맡았다. 장민혁은 '겨울왕국' 크리스토프와 '셜록' 시리즈에서 주인공 '셜록 홈즈' 한국어 더빙을 맡아 화제를 모았고, '기기괴괴 성형수'에서도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날카로운 보이스로 지훈의 매력을 극대화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기기괴괴 성형수'에서 설혜의 마마보이 남자친구를 개그맨 박성광이 맡아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박성광은 마마보이라는 극중 캐릭터 특성에 맞게 목소리 톤을 변형시키며 연기를 펼쳐 영화를 보는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트리플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