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08:36
연예

'즐거운 챔피언' 시즌2, 이번엔 댄스 스포츠…10월 방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9.09 16:5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즐거운 챔피언’이 시즌2로 다시 돌아온다. 이번 도전은 댄스 스포츠다.

지난해 추석 특집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KBS 1TV ‘즐거운 챔피언’이 시즌2(부제 ‘Dancing Together)로 오는 10월 안방을 다시 찾는다.

‘즐거운 챔피언’ 시즌1은 가수 채연,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스포테이너 신수지, 모델 한현민, 유튜브 크리에이터 말왕, 시인 이환천 등 5명의 셀럽들이 출연해 장애인 스포츠 전국 대회(볼링, 휠체어럭비)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았다.

방송 후 시청자들의 칭찬과 응원이 쏟아졌고, ‘올해의 좋은 프로그램상’ 등을 수상하며 의미와 재미를 모두 잡은 프로그램으로 평가받았다.

이번 시즌 2에서 도전할 종목은 ‘댄스 스포츠’로 파트너 간의 호흡이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한 종목이다.

이번에는 또 어떤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화려한 의상과 분장, 신나는 음악, 그리고 선수들이 선보일 격렬하고 환상적인 기술이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즌2는 스포츠를 매개로 한 공감과 소통 그리고 한계 없는 도전이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제작진은 “서로를 이해하고 가까워지는 방법 중에는 스포츠를 함께 하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한다”며 “시즌2는 댄스 스포츠 국가대표 선발전 출전을 목표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노력하고 하나가 되는 과정을 통해 사회에 긍정적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라는 기획 의도를 전했다.

‘즐거운 챔피언’ 시즌2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스포츠를 즐기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된 2020 장애인댄스스포츠 명예국가대표 선발전으로, 준비 과정부터 경연까지 모든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댄스 스포츠로 다시 돌아온 ‘즐거운 챔피언 시즌2’는 오는 10월 중 KBS 1TV를 통해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