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08:42
연예

태연·god부터 펀치…'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초호화 라인업 공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8.27 07:1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태연부터 펀치까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27일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태연, 십센치, 첸, god, 헤이즈, 펀치 등이 1차 라인업 가창자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는 그동안 드라마 '호텔 델루나' '괜찮아 사랑이야' '태양의 후예'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OST 프로듀서 송동운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드라마 '도깨비' OST 중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그러쉬 '뷰티풀(Beautiful)', 소유 '아이 미스 유(I Miss You)' 등 4곡을 히트시킨 만큼 이번 드라마에서도 명품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처럼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와 초호화 라인업을 완성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는 추후 공개될 2차 라인업에도 깜짝 놀랄만할 라인업이 포진돼 있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박은빈, 김민재 등이 출연한다. 31일 오후 10시 첫 방송.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