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03:53
연예

한가빈, 둘째이모김다비 질투 부른 '자기!아~' 챌린지로 화제

기사입력 2020.07.22 10:3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한가빈이 새롭게 선보인 신곡 ‘자기! 아~’가 다비이모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신영의 질투를 유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전지적참견시점’에서 라디오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정규성 매니저와 동승한 김신영이 자신의 노래 ‘주라주라’ 챌린지는 하지 않은 매니저가 한가빈의 ‘자기! 아~’ 챌린지를 한 것을 알고는 질투가 섞인 분노(?)를 폭발시키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줬다.

매니저를 할 말 없게 만든 김신영의 디스로 한가빈의 ‘자기! 아~’ 챌린지가 강제 소환됐고 방송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며 각종 게시판에 ‘자기! 아~’ 챌린지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자기! 아~’챌린지는 ‘사랑을 먹여줄게 자기~아~~ / 행복을 먹여줄게 자기~아~~ / 일편단심 먹여줄까 자기~아~~’라는 노랫말에 맞춰 자기만의 방식으로 사랑 표현을 하면 된다. 음원 출시에 앞서 지인들에게 모니터를 부탁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시작돼 연예인은 물론이고 스포츠스타 외국인 가수 힙합댄서 등 백여 명에 달하는 셀럽이 참여해 대중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SNS를 통해 대중들에게 전파되고 있는 ‘자기! 아~’챌린지는 최근 터프가이 최민수도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한가빈은 22일 생방송으로 열리는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셀럽들 사이에서 챌린지 열풍이 불고 ‘자기! 아~’를 들려줄 계획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마이클미디어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