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1 07:03
연예

'슈퍼밴드' 밴디지, 첫 정규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Coloring The Life'

기사입력 2020.06.11 15:2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슈퍼밴드' 출신 신예 밴디지(Bandage)가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오후 12시 밴디지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첫 정규 앨범 '432'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밴디지의 정규 1집 '432'의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Coloring The Life'는 '모든 사람들의 미래를 다양한 색으로 물들여 함께 아름다움을 그려 나가자'는 의미를 담은 곡으로, 매력적인 음색과 풍부한 밴드 사운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보 '432'는 타이틀곡 'Coloring The Life'를 비롯해, 'Intro', '빛으로', 'True Love Waits', '퍽', 'Time To Love You', '불길속으로'와 앞서 선보인 데뷔 싱글앨범 'Square One'의 수록곡 '자리', '유령', '나로부터 너를 위해'까지 총 10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앨범명 '432'는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자연의 주파수 ‘432Hz’를 의미하며, 밴디지의 음악을 듣는 모든 이들이 위안을 얻었으면 하는 하나의 메시지를 다채로운 트랙 위에 묵묵히 담아낼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밴디지 멤버 이찬솔, 강경윤, 신현빈, 임형빈이 직접 멜로디와 가사를 함께 프로듀싱해 음악적 역량을 온전히 결집한 결과물로, 밴디지의 음악 색깔을 더욱 자세히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밴디지는 오늘(11일) 오후 2시에는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신보 '432'의 예약 판매를 오픈하고,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포함한 앨범 관련 주요 정보를 공개했다.

JTBC '슈퍼밴드' 출신의 실력파 브리티시 록밴드 밴디지는 오는 6월 19일 첫 싱글 'Square One' 이후 2개월 만에 첫 정규 앨범 '432'를 발표하고, OST, 방송 및 페스티벌 참여, 최근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밴디지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예고 등 활발히 이어온 음악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데뷔 싱글 ‘Square One’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펼쳐보인 당찬 신예 밴디지가 음악 색깔을 다양한 트랙으로 녹여낸 첫 정규 앨범 '432'로 밴드씬에 어떤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