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8:28
연예

정세운, '싱스테이2' 첫 손님 출격…MC 김재환과 '찐 절친 케미'

기사입력 2020.06.10 11:28 / 기사수정 2020.06.10 11:28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가수 정세운이 '싱스테이2' 첫 번째 손님으로 출격한다.

오는 29일 공개되는 ‘싱스테이2’는 라이프타임과 KT Seezn이 공동제작한 프로그램으로, MC 김재환의 집에 놀러온 게스트 뮤지션들에게 숙박을 제공하고 노래와 입담으로 숙박비를 지불하는 귀 호강, 눈 호강 라이브 음악 토크쇼. ‘싱어송 라이돌’이자 MC 김재환의 절친 정세운이 첫 번째 손님으로 방문한다.

대학교 동기이자 감미로운 보컬을 뽐내는 둘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 ‘호원즈’라고 불릴 정도로 친분이 유명하다. 첫 단독 MC 출사표를 던진 김재환과 첫 게스트 정세운이 보여줄 유쾌한 ‘찐 친구’ 케미와 ‘이태원클라쓰’ OST를 부른 싱어송라이터 가호와 함께하는 색다른 음악 콜라보레이션이 펼쳐진다.

이번 ‘싱스테이2’에서 정세운은 ‘Toc Toc’과 ‘Lie Lie Lie’ 등 고품격 라이브 무대는 물론, 뮤지션으로서의 속마음을 털어놓는 힐링 음악 토크를 선보인다. 오디션 프로부터 솔로 뮤지션까지 비슷한 행보를 걷고 있는 김재환과 함께 음악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이야기로 훈훈한 시간을 갖는다.

특히, ‘싱스테이2’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자문자답 ‘셀터뷰’와 더욱 유쾌해진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으로 정세운의 빛나는 예능 센스는 물론 MC 김재환과의 티격태격 절친 케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실시간 라이브에 참여한 시청자들에게 MC 김재환은 물론, 정세운의 마음이 담긴 특별한 선물도 선사한다.

또 MC 김재환의 특별한 ‘하우스 메이트’도 시청 포인트.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OST인 ‘시작’을 부른 싱어송라이터 가호가 라이브 세션이자 음악 감독으로 참여, 더욱 풍성한 라이브 무대를 함께 꾸민다. 김재환의 ‘하우스 메이트’로 고퀄라이브는 물론 신선한 입담 매력도 더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켜줄 예정이다. 

‘싱스테이 2’는 오는 15일 오후 9시 KT Seezn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29일 오후 9시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라이프타임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