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1:07
연예

'온앤오프' 김민아, 셀프 집 꾸미기 大작전→자취 꿀템 공개

기사입력 2020.05.29 10:17 / 기사수정 2020.05.29 10:1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온앤오프' 김민아가 셀프 집 꾸미기에 나선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자취 4주차에 접어든 김민아의 셀프 집 꾸미기 현장이 공개된다.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의 본업(ON) 속에서도 '사회적 나'와 거리두기 시간(OFF)을 갖는 스타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지난 방송에서 김민아는 친동생과 10년 간의 동거 생활을 마치고 난생 처음 독립을 시작, 새 집으로 이사한 근황을 공개했다. 나홀로 자취생활이 익숙하지 않은 김민아는 자신의 집에 필요한 것들을 하나둘씩 채워보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본격적인 집 꾸미기 작업을 시작한다. 

이날 김민아는 취향저격 자취 아이템과 좁은 공간 활용에 도움이 되는 DIY 가구를 소개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김민아는 공기 주입형 의자 빈백을 완성하기 위해 공기주입기 없이 직접 숨을 불어넣어 의자 부풀리기에 도전한다. 

김민아는 장시간 동안 의자에 쉼없이 숨을 불어넣다가 결국, 얼굴이 핏기 하나 없이 새하얗게 질려버렸다는 후문이다. 이런 김민아를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그녀의 집요한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꿀벌들과 함께 하는 전원생활을 공개한 원조 아이돌 김동완, 친언니와의 ‘찐’ 케미가 돋보이는 마마무 솔라, 그리고 지난 방송에서 프로페셔널한 ‘요가 강사'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일으킨 드라마 '부부의 세계' 씬스틸러 배우 심은우가 게스트로 동반 출연한다.

‘온앤오프’는 30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온앤오프'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