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14:57
연예

앤씨아, 유튜버 음원 프로젝트 신곡 '생각이 똑똑' 오늘(21일) 공개

기사입력 2020.05.21 09:5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앤씨아의 유튜버 듀엣 음원 프로젝트 두 번째 주인공으로 티키틱, 유준호, 지안이 함께한다.

앤씨아와 유튜버가 함께하는 듀엣 음원 프로젝트 '차트의 맛2' 신곡 '생각이 똑똑'이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다양한 뮤지컬과 단편 드라마를 제작하는 엔터테이너 크루 티키틱과 더빙, 노래, 성대모사 모두 가능한 만능 엔터테이너 유준호, 커버 영상 200만 뷰를 돌파하고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7' 출연해 화제를 모은 지안이 참여했다.

이들의 프로젝트 팀명은 '일곱시'로, 앤씨아를 비롯해 티키틱 멤버 4명과 유준호, 지안 등 총 일곱 명이 참여한다는 뜻과 이들 모두 밤 늦게까지 잠들지 못하고 아침에 잠든다는 의미도 함께 담고 있다.

'차트의 맛' 두 번째 프로젝트 신곡 '생각이 똑똑'은 일곱시 멤버 전원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티키틱 이신혁이 작사, 작곡한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이다. 잠이 오지 않는 새벽에 찾아온 잡생각들과 노래를 부른다는 독특한 줄거리를 드라마틱한 가사와 진행으로 표현한 곡이다. 앤씨아가 주인공, 티키틱과 유준호, 지안이 각자 보컬 톤에 최적화된 상상 속 인물들로 등장해 마치 뮤지컬의 한 단락을 감상하는 듯한 인상을 줄 전망이다.

특히, 돌림 노래처럼 반복되는 멜로디를 각 인물에 따라 각각 다른 분위기로 재해석한 것에 더해 뮤직비디오에서는 티키틱의 세진, 추추, 은택이 씬스틸러 연기자로 등장해 노래와 영상 모두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극적인 효과를 강조했다.

일곱시 멤버들은 함께 곡을 만들면서 생긴 다양한 에프소드들을 앤씨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비하인드를 비롯한 뒷이야기들은 티키틱 공식 유튜브 및 유준호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앤씨아와 티키틱, 유준호, 지안이 함께한 차트의 맛 두 번째곡 '생각이 똑똑'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