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4:06
연예

'퀴즈와 음악 사이' god 데니안, 하늘색 우비+풍선 장착 '추억 소환'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5.19 09:3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god 데니안이 Mnet ‘퀴즈와 음악 사이'에 게스트로 출격한다.

19일 방송에는 당대 최고의 보이그룹, god의 멤버 데니안이 게스트로 출연해 ‘퀴사걸즈’ 신지, 김나영, 이국주, 설하영과 퀴즈 풀이에 나선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데니안이 god 팬클럽의 상징인 하늘색 우비, 하늘색 풍선을 장착하고 등장해 눈길을 끈다. 그는 god의 히트곡에 맞춰 댄스를 선보이며 그 때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할 전망.

본격적인 퀴즈가 시작되자 데니안은 “(옛날 일이) 전혀 생각나지 않는다”며 당황스러워하는 표정을 보인다. “어제도 뭐 했는지 기억이 안 난다”며 세월의 야속함을 탓해 ‘웃픈(웃기고 슬프다는 뜻의 신조어)’ 상황을 연출하기도. 또 자신이 출연한 과거 영상을 보고도 “무슨 내용이었지?”라며 어리둥절해 하는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을 전망이다. 과연 데니안은 오늘 방송에서 몇 문제의 정답을 맞추는 데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누션, 쥬얼리, 버즈, 샤크라, god, 2NE1의 명곡과 무대 영상을 함께 감상하며 이와 관련된 퀴즈를 풀어본다. 

‘퀴즈와 음악 사이’는 1990~2000년 대 추억의 노래를 듣고, 그노래와 관련 있는 문제를 맞히는 음악 퀴즈쇼 프로그램이다. 그 때 그 시절 음악 방송 무대, 연예 뉴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 어떤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서도 볼 수 없었던 Mnet만의 진귀한 영상 자료들을 대방출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방송.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net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