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5 14:03
연예

비투비 서은광, 펜타곤 키노와 전화연결…"전역한 기분? 상상 그 이상"

기사입력 2020.05.12 17:13 / 기사수정 2020.05.12 17:1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비투비의 서은광이 키노의 '키싱부스'에서 전역 소감을 전했다.

11일 방송된 캐스퍼 라디오 프로그램 키노의 '키싱부스'에서는 비투비의 멤버 서은광과 전화 연결 시간을 가졌다.

DJ인 펜타곤 키노는 서은광을 펜타곤의 정신적 지주로 소개하며 전역 소감을 물었다. 이에 서은광은 “기분은 상상하시는 그 이상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서은광은 "입대한 기간동안 음악도 들려드리고 싶었고, 팬들과 소통하고 싶었던 마음이 컸다”라며 설레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같은 날 입대한 펜타곤 멤버 진호에게 “건강만 잘 챙기면 된다”며 전역자로서 조언을 더했다.

이 날 키노는, 키싱부스의 첫 곡으로 비투비의 ‘너 없인 안된다’를 선곡했다. 이를 알게 된 서은광은 “키노 없이 안된다”, “키싱부스는 키노만 할 수 있다”와 같은 애드리브를 통해 웃음을 자아냈다.

키노와 서은광은 일심동체 게임에서 최고의 궁합을 보여줬고, 이에 키노는 '키싱부스' 게스트 섭외를 진행했다.

마지막으로 서은광은 청취자들에게 “그룹 비투비와 펜타곤 모두 잘 부탁드리며, 코로나19 때문에 힘든 시기 함께 잘 버텨내자”라고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캐스퍼 라디오는 펜타곤의 키노,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나 잠수와 김간지, 딕펑스의 김태현과 김재흥, 대중 음악 평론가 김윤하와 인디 음악 레이블 대표 하박국 등 요일마다 다른 고정 DJ들과 함께 다채로운 방송을 진행한다.

‘키싱부스’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키노의 ‘키싱부스’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