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2:48
연예

'급성 간부전' 윤주, 응원 메시지에 감동 "제 맘에 따스한 봄바람이" [전문]

기사입력 2020.05.04 14:56 / 기사수정 2020.05.04 14:58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급성 간부전으로 활동을 중단한 배우 윤주가 응원의 메시지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4일 윤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관심과 걱정, 격려,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 계속 차디찬 겨울일 것만 같던 제 맘에 따스한 봄바람 같은 마음을 너무나도 많이 불어주셔서 한껏 기분 좋게 봄맞이할 수 있었어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아직 많은 것을 더 알아보고, 제 몸도 더 챙겨야 하고, 기다림이란 시간이 얼마가 더 될진 모르겠지만 조금은 더 희망차게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꼭! 잘 버티고 이겨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가올 그날까지! 잘 지켜봐 주세요"라고 의지를 전했다.

한편, 윤주는 감기를 앓다 항생제를 맞았고, 그 부작용으로 인해 간이 손상됐다. 현재는 간 기증자를 찾고 있는 상황이다.

다음은 윤주 인스타그램 전문.

많은 관심과 걱정 격려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 계속 차디찬 겨울일것만 같던 제 맘에 따스한 봄바람같은 마음을 너무나도 많이 불어주셔서 한껏 기분좋게 봄맞이할수 있었어요. 조금은 지치고있던 저에게 앞으로 좋은 일이 더 많을거란 기대와 희망 안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아직 많은것을 더 알아보고 제 몸도 더 챙겨야하고 기다림란 시간이 얼마가 더 될진 모르겠지만 조금은 더 희망차게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릴수 있을것같아요. 꼭! 잘 버티고 이겨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다가올 그날까지! 잘 지켜봐주세요. 
희망이란거 기회란거 기적이란거 저에게 꼭 언젠가 다가올란 믿음안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소식을 전해드릴수 있는 그날을 기대해요!
점차 여름이 다가오며 날도 더워지는데 일교차만큼은 아직 크니 감기조심하시구요! 세계적으로 힘든 시기인만큼 그래도 점차 좋아지고있으니 다들 희망잃지 마시고 가족의달인만큼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웃음꽃피우시면서 화이팅하세요!! 우리 모두 화이팅!

#윤주 #화이팅 #건강하세요 #감사의맘 #감사의 달 #희망 #기적 #기회 #행복 #미래
#다짐 #사랑합니다 #기증자의 소중함 #간이식 #수혜자의마음

enter@xportsnews.com / 사진=윤주 인스타그램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