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0:03
연예

'슈돌' 연우, '엄마 반 아빠 반'으로 변신한 도경완에 "가까이 오지 마" 폭소

기사입력 2020.05.03 22:00

김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연우와 하영이가 엄마 반, 아빠 반으로 변신한 도경완의 모습에 외면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도경완, 연우, 하영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연우는 아침부터 엄마 노래를 부르며 그리움을 드러냈고, 하영이도 엄마 사진을 가리키는 모습을 보였다. 연우는 "엄마 너무 보고 싶지?"라며 "심심하다. 뭐 하고 놀 거 없나. 아빠는 또 어디 갔어"라고 말했다. 

이어 도경완은 반은 남자, 반은 여자로 분장한 모습으로 등장했고, "엄마가 불규칙하게 자리를 지키지 못하다 보니까 아이들이 엄마에 대한 그리움을 많이 표현했는데 오늘 하루만큼 엄마 역할도 해보고 아빠 역할도 하고 싶어서 변신하게 됐다"라고 이유를 전했다.

그러나 하영이는 아빠 도경완의 모습에 외면했고, 연우도 "가까이 오지 마"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도경완은 "연우가 매일 엄마랑 아빠랑 같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지 않냐. 그래서 분장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연우는 "만화에 나오는 아수라 같아"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의정 기자 ui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