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5:51
연예

'더킹' 김용지 "나만의 이미지 만들고 싶다" [화보]

기사입력 2020.04.27 11:39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화제의 드라마 SBS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명승아와 명나리, 1인 2역을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흥미와 기대를 자아내고 있는 배우 김용지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5월호에서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용지는 아이보리 톤의 린넨 팬츠와 아일릿 장식 톱, 벨티드 랩 드레스 등으로 편안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보여주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용지는 배우라는 세계에 뛰어들어 단기간 내에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는 것, 자신의 이미지, 배우로서 배우는 것에 대한 생각을 드러냈다.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왓쳐' , '모두의 거짓말'에서 여러 감정의 변곡을 어떻게 표현했는지 묻자 연기하는 인물의 일기를 써서 캐릭터를 이해하려 했다는 답변을 했다. 또 ‘신비로움’이라는 이미지에 관해서는 감사한 마음이지만 앞으로는 ‘김용지 같다’는 나만의 이미지를 만들고 싶다는 말을 전했다.  

‘배우고 싶어서 연기를 한다’고 말한 적이 있는 김용지에게 연기를 하면서 어떤 배움을 얻어가고 있는 지 묻자, 그간 자신이 배운 것들을 쉼없이 나열했다. 덧붙여 아직도 배우고 싶은 것이 많다는 말로 연기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배우로서 ‘김용지스럽게’ 보여줄 것들이 무궁무진한 김용지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5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마리끌레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