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5 04:15
연예

장의수·'프듀X' 한기찬, BL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캐스팅

기사입력 2020.04.20 10:39 / 기사수정 2020.04.20 11:2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더블유스토리와 에너제딕컴퍼니가 한류 최초 BL(Boys Love)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공동 기획, 제작한다.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는 위태롭기만 한 열여덟 청춘의 한가운데 선 소년 태주와 국의 케미장전 심쿵 브로맨스를 그린다.

재벌가의 유일무이 후계자이자 자타공인 로열 패밀리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태주 역은 '프로듀스 X 101' 출신의 한기찬이 맡는다. 다부진 체격에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로 언제나 태주의 곁을 지키는 친구이자 밀착 경호원 국 역은 드라마 '배드파파',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등에 출연한 장의수가 맡았다. 

태주와 국의 학교로 전학와 두 사람 사이에 긴장감을 형성하는 극단 외향형 상큼발랄 여고생 혜미 역에는 슈퍼주니어 'Magic', 비투비 'Dear Bride'등에 출연한 최규리가 발탁됐다. 태주에게 연달아 여자친구를 뺏기고도 얼떨결에 친구가 돼 국에게 의문의 견제를 받게 되는 필현 역에는 웹드라마 '궁궐의 연인', '드라마스페셜-때빼고 광내고' 등에 출연한 전재영이 맡았다.

연출을 맡은 황다슬 감독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영화과 출신으로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를 집필했다. 단편영화 '그 여름에 봄'으로 카톨릭 영화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인 감독이다.

한류 스타마케팅 기업 A.R.A, 문화 콘텐츠 수입사 e-motion이 합작한 더블유스토리와 콘텐츠 제작 및 매니지먼트사 에너제딕컴퍼니는 "이번 작품을 필두로 향후 웹드라마를 지속적으로 기획, 제작하며 BL 콘텐츠 시장을 활성화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회 10분 내외, 총 8부작 분량의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는 5월 22일 전용앱을 통해 국내 공개된다. 6월 중 감독판으로 극장 개봉한다. 일본에서는 라쿠텐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그외 아시아를 비롯한 200여개의 국가에서도 공개한다.
​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더블유스토리, 에너제딕컴퍼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