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0 06:08
연예

권현빈, 토요일 팬심 저격하는 비주얼 [in스타]

기사입력 2020.04.11 15:45



11일 권현빈은 자신의 sns에 “등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권현빈은 교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남다른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최근 권현빈, 김나현 주연의 웹 드라마 'Cafe 킬리만자로'가 촬영을 시작했다.


 
민컨텐츠와 MCITY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웹드라마 ‘Cafe 킬리만자로(극본 조윤경/연출 김광은)’는 손맛 없기로는 둘째가라면 서러운 초보 카페 사장과 좌충우돌 밴드 멤버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들은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서로를 성장시키고 한걸음 더 나아가는 모습들을 보여 줄 예정이다.

천상천하유아독존 ‘Cafe 킬리만자로’의 사장님 ‘탐미’ 역을 맡은 배우 ‘김나현’과 밴드 레오파드의 완성형 메인 보컬 ‘산하’역의 JBJ 출신 ‘권현빈’, 긍정 에너지 뿜뿜 리더이자 드러머 ‘지호’역의 트리플미 ‘최시훈’, 얼굴 천재 베이시스트 ‘재영’역을 맡은 트리플미 ‘박찬규’, 절대미각 기타리스트 ‘찬’역의 JxR ‘백진’까지. 

출연진들은 각각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찰떡같이 소화, ‘cafe 킬리만자로’의 멤버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지친 일상에 한 잔의 커피와 같은 달콤한 위로를 전하는 ‘Cafe 킬리만자로’는 현재 촬영이 진행 중이며 올해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권현빈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