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2:56
연예

송상은, '더 킹' 출연…김고은과 활약 예고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4.07 10:23 / 기사수정 2020.04.07 10:25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배우 송상은이 ‘더 킹: 영원의 군주’에 캐스팅됐다.

오는 17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이하 ‘더 킹’)는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다.

이 가운데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송상은이 합류해 활약을 예고했다. 송상은은 극 중 형사 정태을(김고은 분)의 경찰 동기인 과학수사팀 경란 역을 맡았다. 

경란은 태을의 수사를 도와주며 서로 상부상조하는 인물로 과연 송상은이 어떤 모습으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지 기대가 모인다.

송상은은 앞서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혜자(한지민, 김혜자) 친구 윤상은 역을 맡아 독특한 목소리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이외에도 tvN 드라마 ‘어비스’, ‘유령을 잡아라’, 영화 ‘부라더’, ‘나랏말싸미’, 뮤지컬 ‘그날들’, ‘레베카’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임을 입증한 송상은이 ‘더 킹’에서는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송상은이 출연하는 '더 킹'은 ‘하이에나’ 후속으로 오는 4월 17일 첫 방송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화이브라더스

조연수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