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8:10
연예

'금금밤', 이승기 노동 총결산→미술X과학 콜라보 수업…미방분 대방출

기사입력 2020.03.27 11:46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금요일 금요일 밤에' 감독판이 방송된다.

27일 방송되는 '금요일 금요일 밤에(이하 '금금밤')' 감독판에서는 그동안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던 장면들과 함께 미방송분이 대거 방출되며 진한 여운을 남긴다.

'금금밤'은 노동, 요리, 과학, 미술, 여행 등 각기 다른 소재의 숏폼(short-form) 코너들이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15분 내외의 서로 다른 주제의 코너들이 속도감 있게 펼쳐지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숏폼 콘텐츠가 주류로 자리잡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는 호평을 얻었다.

'금금밤'은 오늘(27일) 감독판으로 막을 내린다. 감독판을 통해 그동안 많은 화제를 일으켰던 명장면들과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았던 미방송분이 대방출될 예정. 먼저 '삶의 체험 공장'에서 이승기는 그동안의 공장 체험을 회고하는 일명 '노동 총결산'에 나서고, 그가 직접 방송에 나가지 않아 아쉽다고 했던 부분들도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서진의 뉴욕뉴욕'에서는 본방송에 나가지 않았던 친근한 뉴욕의 모습이 공개되며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아주 특별하고 비밀스런 내 친구네 레시피'에서는 매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어머니들의 진면모를 공개해 더 큰 폭소를 유발한다. '당신을 응원합니당'에서는그동안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던 명경기와 함께 선수들의 근황을 살펴볼 전망이다. 마지막으로는 '신기한 미술나라'의 양정무 교수와 '신기한 과학나라'의 김상욱 교수의 콜라보 수업이 특별한 재미를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금금밤' 감독판은 27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tvN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