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6:43
게임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 2' 출시 기념 롯데리아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10.08.04 10:3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www.blizzard.co.kr)는 자사의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2 : 자유의 날개(StarCraft® 2 : Wings of Liberty™)의 출시를 맞아 롯데리아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지난 1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롯데리아를 방문한 고객들은 8월 한 달간 전국 840여 개 매장에서 ‘스타크래프트 2 세트'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스타크래프트 2 세트' 패키지는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치즈스틱, 양념 감자, 콜라 2잔으로 구성, 롯데리아 인기 제품들로만 엄선해 소비자 만족감을 높였다. 가격은 9천 원으로 단품 구매 시보다 약 25% 이상 저렴하다.

또한, ‘스타크래프트 2 세트' 구매 고객들은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한 경품 스크래치 카드를 받는다. 가을학기를 맞아 1등(10명)에는 장학금(300만 원)이 제공, 2등(10명)은 니콘 D3000 DSR 카메라, 3등(20명)은 MSI X340 노트북 등을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스크래치 카드 당첨자들은 블리자드 모자, 스타크래프트 2 게임이용권 (일일 권/한 달 권), 그리고 아메리카노 혹은 마블 소프트 콘의 무료 쿠폰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게 된다.

한정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북아시아 본부 대표는 "롯데리아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층에 스타크래프트 2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며 "스타크래프트 2 이용자들이 게임 자체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와 흥분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계속 이어갈 수 있을 것이며, 더불어 다양한 경품을 받을 기회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이벤트 체험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타크래프트 2 : 자유의 날개는 지난 7월 27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되어 특별히 한국에서는 누구나 무료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픈 베타가 실시되고 있다. Battle.net 계정이 있는 만 12세 이상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오픈 베타를 통해 일정 기간 스타크래프트 2의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모두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Battle.net 공식 웹사이트(http://kr.battle.net)에 접속하여 게임 클라이언트를 내려받거나 스타크래프트 2가 설치된 PC방을 이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www.lotte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