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7:44
연예

남성듀오 우리자리, 3월 9일 정식 데뷔…스케줄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0.03.05 00:04



남성듀오 우리자리가 3월 9일 데뷔한다.

우리와 자리로 구성된 우리자리의 소속사 블랙와이 뮤직은 3월 4일 공식 오피셜 채널을 통해 프로모션 스케줄을 전격 공개하며 우리자리의 첫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우리자리의 첫 데뷔 앨범 '웃는게 참 아름답던, 니가 너무 보고싶다'는 3월 5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라이브클립, 브이라이브 프리뷰를 공개한 후 9일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를 선언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남성듀오 우리자리는 데뷔전 장혜진의 '이별에게 졌나 봐'의 고음 챌린지를 통해 장혜진의 극찬을 받아 SNS상에서 이목을 끈 바 있다. 이어 리틀 크러쉬 지진석의 후배가수로 가요계에서 자신들의 자리를 만들어보이겠다는 야침찬 비전을 품고 나온 그룹"이라고 설명했다.

2020년 3월 첫 시작을 알린 신인 우리자리의 첫 앨범 '웃는 게 참 아름답던, 니가 너무 보고싶다'는 오는 3월 9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하여 발매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사진제공 블랙와이 뮤직-스케줄 포스터-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수 장혜진과 우리자리의 대화내용 캡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